외부에 나갈일이 있어서
미리 한번 더 댕겨 갑니다.
밖에 돌아 댕기면서 잘 듣겠습니다
아마도 볼일 다 보고
바로 퇴근 할것 같아요
다 듣고 있으니까요
안보인다고 욕하시면
잡혀 갑니다 아셨죠? ㅎㅎ
남승민 - 바보같은 사람
박우철 - 연모
그리고 그리고
선비님의 라이브 ㅎ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예지(부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안그래도 코 베어 갈까봐서
잘 살피면서 다닙니다 ㅎㅎ -
답댓글 작성자예지(부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다 듣고 있다니까요
궁시렁궁시렁 ㅎ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CJ선비(운영) 작성시간 26.06.09 예지(부국) 흐미야~~~~진짜로 듣고 계시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띠아모(운영) 작성시간 26.06.09 예지야
오늘은 외부에서 바로 퇴근 좋구려
바람도 살랑데고
바람피기 좋은날이다요 ㅎㅎ
002 바람도 피우면서
즐퇴근길 되시라요 -
답댓글 작성자예지(부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ㅎㅎ 띠아모언니 방긋입니다
오늘도 많이 바쁘시지요?
수고 많으셨습니다.
퇴근길도 조심히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