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 한번 더

작성자예지(부국)|작성시간26.06.09|조회수22 목록 댓글 8

외부에 나갈일이 있어서

미리 한번 더 댕겨 갑니다.

밖에 돌아 댕기면서 잘 듣겠습니다

아마도 볼일 다 보고 

바로 퇴근 할것 같아요

다 듣고 있으니까요

안보인다고 욕하시면 

잡혀 갑니다 아셨죠? ㅎㅎ

 

남승민 - 바보같은 사람

박우철 - 연모

그리고 그리고

선비님의 라이브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예지(부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안그래도 코 베어 갈까봐서
    잘 살피면서 다닙니다 ㅎㅎ
  • 답댓글 작성자예지(부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다 듣고 있다니까요
    궁시렁궁시렁 ㅎ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CJ선비(운영) | 작성시간 26.06.09 예지(부국) 흐미야~~~~진짜로 듣고 계시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띠아모(운영) | 작성시간 26.06.09 예지야

    오늘은 외부에서 바로 퇴근 좋구려
    바람도 살랑데고

    바람피기 좋은날이다요 ㅎㅎ

    002 바람도 피우면서

    즐퇴근길 되시라요
  • 답댓글 작성자예지(부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ㅎㅎ 띠아모언니 방긋입니다
    오늘도 많이 바쁘시지요?
    수고 많으셨습니다.
    퇴근길도 조심히 하시길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