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마치고 군고구마
하나 먹었네요
외출 해야해서 저녁 준비하면서
다녀갑니다.
심은경 - 나성에 가면
사해 - 미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띠아모(운영) 작성시간 26.06.09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풋핫
노동의 댓가,,,
할만 하겠어요
외출한다면서 저녘은 왜 해욧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CJ 유나(국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다른사람 저녁은 준비 해야하니까요.ㅎㅎ
저는 모임 가서
추어탕 먹고 왔어요.. -
작성자CJ선비(운영) 작성시간 26.06.09 군고마 ^^
햐 ~~ 맛이 생각만 해도 짐작이 가네요^^ -
답댓글 작성자CJ 유나(국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우리동네 25시에 큼직한 고구마 두개 이천원 할인 하는데
달고 너무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