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으로 읽는 부부 에세이

작성자CJ 유나(국장)|작성시간26.06.09|조회수20 목록 댓글 4

방송 마치고 군고구마 

하나 먹었네요

외출 해야해서 저녁 준비하면서

다녀갑니다.

 

심은경 - 나성에 가면


사해 - 미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띠아모(운영) | 작성시간 26.06.09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풋핫
    노동의 댓가,,,
    할만 하겠어요

    외출한다면서 저녘은 왜 해욧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CJ 유나(국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다른사람 저녁은 준비 해야하니까요.ㅎㅎ
    저는 모임 가서
    추어탕 먹고 왔어요..
  • 작성자CJ선비(운영) | 작성시간 26.06.09 군고마 ^^
    햐 ~~ 맛이 생각만 해도 짐작이 가네요^^
  • 답댓글 작성자CJ 유나(국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우리동네 25시에 큼직한 고구마 두개 이천원 할인 하는데
    달고 너무 맛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