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청곡마감]]◈ 살아가는 이야기 ◈ 마감합니다~~

작성자CJ선비(운영)|작성시간26.06.09|조회수11 목록 댓글 9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아름다운 풍경소리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띠아모(운영) | 작성시간 26.06.09 선비님 장시간 수고하셨어요
    명월이랑
    맛저 냠냠하시궁
    달달한 이브닝되시와영

    감사드려요 ^^^))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CJ선비(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네에...띠아모님 고맙습니다...
  • 작성자봄이닷 | 작성시간 26.06.09 에고
    벌써 여섯시네요
    우리 염소들 먹이 좀 챙겨 주고 왔더니요
    칡ㄷㆍ
    이제 사과밭으로 왔어요
    칡덩쿨 한차 해다 주었어요
    부지런히 두어시간하다 내려가야 겠네요
    ㅋㅋㅋ
    라이브로 쵝오십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CJ선비(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예쁜 승용차 .... 화물차 로 사용 하셔요? ㅋㅋㅋㅋㅋㅋ
    봄이닷님 오늘도 수고 하셨어요. 저녁 맛나게 드세요^^
  • 답댓글 작성자봄이닷 | 작성시간 26.06.09 CJ선비(운영) 네
    사륜구동 츄럭이 있는데요
    제가 운전을 못해요
    면허는 스틱면허이긴 하지만요
    ^^
    이제들어왔어요
    편안한 밤 되셔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