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아름다운 풍경소리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띠아모(운영) 작성시간 26.06.09 선비님 장시간 수고하셨어요
명월이랑
맛저 냠냠하시궁
달달한 이브닝되시와영
감사드려요 ^^^))
-
답댓글 작성자CJ선비(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네에...띠아모님 고맙습니다...
-
작성자봄이닷 작성시간 26.06.09 에고
벌써 여섯시네요
우리 염소들 먹이 좀 챙겨 주고 왔더니요
칡ㄷㆍ
이제 사과밭으로 왔어요
칡덩쿨 한차 해다 주었어요
부지런히 두어시간하다 내려가야 겠네요
ㅋㅋㅋ
라이브로 쵝오십니다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CJ선비(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예쁜 승용차 .... 화물차 로 사용 하셔요? ㅋㅋㅋㅋㅋㅋ
봄이닷님 오늘도 수고 하셨어요. 저녁 맛나게 드세요^^ -
답댓글 작성자봄이닷 작성시간 26.06.09 CJ선비(운영) 네
사륜구동 츄럭이 있는데요
제가 운전을 못해요
면허는 스틱면허이긴 하지만요
^^
이제들어왔어요
편안한 밤 되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