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예지(부국) 작성시간 26.06.09 모네따님 반갑습니다.
편안한 방송 잘 듣겠습니다.^^ -
작성자CJ 유나(국장) 작성시간 26.06.09 식사는 하셨는지요?
외출했다가 방금 집 들어왔네요.
즐방하세요..^^ -
작성자CJ해든 작성시간 26.06.09 모네따님 반가워요
좀이씀 퇴근해유 ㅋ 곰방갈게유 수고해유 ~~^^ -
작성자정향 작성시간 26.06.09 산책 대신
일찍 온다고 왔는데도 뒤로 밀렸네요?ㅎ
그만큼
이리 기다리는 분들이 많다는 건
기분좋은 보이스니 천천히
책장을 넘기며 함께할게요,모네따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