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시작]]CJ 모네따 ◈ 음악과 시와의 설레임 ◈ [종합] 20시~22시

작성자CJ 모네따|작성시간26.06.09|조회수14 목록 댓글 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예지(부국) | 작성시간 26.06.09 모네따님 반갑습니다.
    편안한 방송 잘 듣겠습니다.^^
  • 작성자CJ 유나(국장) | 작성시간 26.06.09 식사는 하셨는지요?
    외출했다가 방금 집 들어왔네요.
    즐방하세요..^^
  • 작성자CJ해든 | 작성시간 26.06.09 모네따님 반가워요
    좀이씀 퇴근해유 ㅋ 곰방갈게유 수고해유 ~~^^
  • 작성자정향 | 작성시간 26.06.09 산책 대신
    일찍 온다고 왔는데도 뒤로 밀렸네요?ㅎ
    그만큼
    이리 기다리는 분들이 많다는 건
    기분좋은 보이스니 천천히
    책장을 넘기며 함께할게요,모네따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