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뭇잎배... 아주 좋아 하는 동요가 방송되고 있어요.^^

작성자바위|작성시간26.06.09|조회수50 목록 댓글 5

제가 너무 너무 좋아하는 동요입니다.

 

청곡은 잠시후에... ^^

 

-------------------------------------------------

잠시후에...^^

둘 다섯 얼룩 고무신

유심초 어디서 무엇이 되어 다시 만나랴

 

행복한 동행길 열어 주신 모네따CJ님!

함께 행복하시기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J 유나(국장) | 작성시간 26.06.09 바위님 반갑습니다..
    나이가 저하고 거의 비슷무리 하네요..ㅎㅎㅎ
    고운 저녁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바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네~ 유나 국장님!
    국장님 방송시간에 뵙고자 하나,
    기회를 얻지 못하고 있습니다.^^
    마실 길에 이 곳에 들러 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CJ 모네따 | 작성시간 26.06.09 바위님 반갑습니다
    오늘 저랑은 첫 눈맞춤이지요?
    오늘도 설레임으로 다가 갑니다
    자주 오셔서 음악으로 힐링 하는 시간 되셨으면 참 좋겠습니다.
    청곡 잘 듣습니다.
    음악 취향이 저랑 비스무리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바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예쁜 방송입니다.
    가끔씩 인사올리고 힐링하는 시간 갖겠습니다.^^
    어 ~ 제가 좋아하는 해바라기 '내 마음의 보석상자'입니다.
    지금도 LP음반으로 즐겨 듣는 곡입니다.^^
    모네따CJ님 감사합니다.~
  • 작성자바이칼 | 작성시간 26.06.09 바위님
    편안한 저녁 되세요ㆍ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