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너무 너무 좋아하는 동요입니다.
청곡은 잠시후에... ^^
-------------------------------------------------
잠시후에...^^
둘 다섯 얼룩 고무신
유심초 어디서 무엇이 되어 다시 만나랴
행복한 동행길 열어 주신 모네따CJ님!
함께 행복하시기 바랍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CJ 유나(국장) 작성시간 26.06.09 바위님 반갑습니다..
나이가 저하고 거의 비슷무리 하네요..ㅎㅎㅎ
고운 저녁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바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네~ 유나 국장님!
국장님 방송시간에 뵙고자 하나,
기회를 얻지 못하고 있습니다.^^
마실 길에 이 곳에 들러 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CJ 모네따 작성시간 26.06.09 바위님 반갑습니다
오늘 저랑은 첫 눈맞춤이지요?
오늘도 설레임으로 다가 갑니다
자주 오셔서 음악으로 힐링 하는 시간 되셨으면 참 좋겠습니다.
청곡 잘 듣습니다.
음악 취향이 저랑 비스무리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바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예쁜 방송입니다.
가끔씩 인사올리고 힐링하는 시간 갖겠습니다.^^
어 ~ 제가 좋아하는 해바라기 '내 마음의 보석상자'입니다.
지금도 LP음반으로 즐겨 듣는 곡입니다.^^
모네따CJ님 감사합니다.~ -
작성자바이칼 작성시간 26.06.09 바위님
편안한 저녁 되세요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