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서 오셔유 ~

작성자유명해|작성시간26.06.09|조회수20 목록 댓글 5

 

반가워요~ 

양반의 기본을 잘 지키는 예산 영감이 둘러 봅니다. 

편안하고 고운 밤 보내세요~ 

 

1)주현미 ... 그림자.

2)장수경 ... 언제 벌써.

3)고재억 ... 기다림. 

(출처 : 유튜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바이칼 | 작성시간 26.06.09 함께 들을께요
  • 답댓글 작성자유명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예~~ 많이 반가워유 ~ 미드나잇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바이칼 | 작성시간 26.06.09 유명해 음악으로 오늘하루 마무리 중입니다
  • 작성자CJ 모네따 | 작성시간 26.06.09 예산아저씨
    아주 올만입니다
    건강하게 잘 지내시죠?
    청곡 잘 듣습니다
  • 작성자CJ 유나(국장) | 작성시간 26.06.09 행복한 밤 되시길요..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