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CJ 모네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바이칼님
저도 참 좋았습니다.
자주는 못봐도
이렇게 함께 할수 있어 참 행복해요 -
작성자정향 작성시간 26.06.09 시와 음악이 어우리진 이 시간
덕분에
좋은 시간했는데,훗날 푸쉬킨의 시를
접하면 모네따 님과 함께했던 지금을 떠올리면서
그때 참 좋았었는데 그러겠죠?ㅎ
수고 많으셨는데
션한 밤으로 이어가시고
이 여름 잘 나시길요,모네따 님!!
-
답댓글 작성자CJ 모네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ㅎㅎㅎㅎㅎ마져요
돌이켜 보면
늘 지나간 시간들이 기억속에 더 남는법이죠
또 한 서로 느낌으로 오는 시가 있어 더 좋았어요
함께 했던 시간들 늘 소중하게 간직 하는 시간 되자고요
편안밤 되세요
-
작성자감격시대 작성시간 26.06.09 모네따님 방송 수고 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CJ 모네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앗 감격시대님
감사해요
편안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