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갑습니다~

작성자커피사탕|작성시간26.06.10|조회수32 목록 댓글 8

유나님^^
오늘도 새날을 ~~음악으로..시작합니다
내마음의 노래
감사함으로동행합니다~^^

오늘도....복많이받으시고..좋은날되시와요♡♡

.piano man-----Billy joel
.Longlong time - Linda ronstad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커피사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오호~~~ㅎㅎ제가 그래서 신청했나봐요. 애자씨 방갑습니다~~함께듣습니다
  • 작성자푸른장미. | 작성시간 26.06.10 왕눈사탕 커피사탕님~~
    오늘도 왕눈 뜨시면서..실수없기 입니다..
    미소로 건강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커피사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ㅎㅎㅎ왕눈으로. 실수제로 ㅎ
    즐건날되세요 장미님♡
  • 작성자띠아모(운영) | 작성시간 26.06.10 커피사탕님 굿머닝요

    오늘도 좋은날로영
  • 답댓글 작성자커피사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넹.띠아모님...ㅎㅎ..굿데이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