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나국장님 안녕하셔요

작성자짐 보 리|작성시간26.06.10|조회수39 목록 댓글 15

 살찌면
부담된다는 말
공감 입니다

다들
살쪄야한다는데

살이 많이 쪗는데도

찌라하고
이제는
나이살인지
빠지지도
않고
운동도
힘들어요

근력운동이 최고라는데
걷기도 좋지만
근력운동을 병행 하라네요 ㅎ

말은 쉬운데
행동은 어려워요

시간이 좀 잇어서 인사드려요

잘들어요

Streets of Fire - Nowhere Fast

MAYCO D'ALMA - Boca Boca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CJ 유나(국장) | 작성시간 26.06.10 짐 보 리 그러니까요..에효..
    요즘은 인생이 허망한 생각이..ㅎ
  • 작성자푸른장미. | 작성시간 26.06.10 효녀 짐보리님~~
    팽이처럼 살아 있는거지요 ㅎ
    팽글팽글
    똑바로 서서 쓰러지기 말기 입니다..
    어머니도....
    건강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짐 보 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푸른장미님

    울엄마는
    치매도
    심해지시고

    고비는
    넘기셧지만
    인생 참

    건강이
    최고인가봐요 ㅎ
  • 작성자커피사탕 | 작성시간 26.06.10 짐보리님...방갑습니다 ^^편안한날되세요♡
  • 작성자띠아모(운영) | 작성시간 26.06.10 보리님 굿머닝요

    나이들어가면서 너무 마르면 보기 싫드라구영
    적당히 통통함이 좋아요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