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찌면
부담된다는 말
공감 입니다
다들
살쪄야한다는데
살이 많이 쪗는데도
더
찌라하고
이제는
나이살인지
빠지지도
않고
운동도
힘들어요
근력운동이 최고라는데
걷기도 좋지만
근력운동을 병행 하라네요 ㅎ
말은 쉬운데
행동은 어려워요
시간이 좀 잇어서 인사드려요
잘들어요
Streets of Fire - Nowhere Fast
MAYCO D'ALMA - Boca Boca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CJ 유나(국장) 작성시간 26.06.10 짐 보 리 그러니까요..에효..
요즘은 인생이 허망한 생각이..ㅎ -
작성자푸른장미. 작성시간 26.06.10 효녀 짐보리님~~
팽이처럼 살아 있는거지요 ㅎ
팽글팽글
똑바로 서서 쓰러지기 말기 입니다..
어머니도....
건강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짐 보 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ㅎ
푸른장미님
울엄마는
치매도
심해지시고
또
고비는
넘기셧지만
인생 참
건강이
최고인가봐요 ㅎ -
작성자커피사탕 작성시간 26.06.10 짐보리님...방갑습니다 ^^편안한날되세요♡
-
작성자띠아모(운영) 작성시간 26.06.10 보리님 굿머닝요
나이들어가면서 너무 마르면 보기 싫드라구영
적당히 통통함이 좋아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