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mebrush / morning breeze(바람이 머문아침)
박강수. 눈물꽃
풍경방에서 믄디가시나 소릴 듣는 꽁이에게
이제 꽁이 쥑이뿐다는 분도 나타나시고..
갈수록 태산이죠? ㅋㅋㅋㅋ ㅋㅋㅋㅋ
그런 강력한 소리에
기라도 죽을 꽁이라면 좋을려만..
꽁이는 무슨 소리를 들어도
타격도 안받고..
너무 굳세게..꽁이 갈길 기는 사람이라.. ㅋㅋ
풍경방 운영자이신
예지님을 괴롭히면 무슨 욕이 나올까
궁금증이 갑자기 생겼는데..
꽁이 궁금증 생기면 바로 실행에 옮겨지는데..
조용하고 얌전하신 예지운영자님을
들들 볶아서
이번달 안에는 기필코
욕이든... 뭐든 .. 한소리 들어보겠습니다 ㅋ
유나국장님의 응원 부탁드립니다 ㅋ
일하며 잘 듣겠습니다
수고하시고 기분좋은 점심시간 되시길
사랑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꽁뚠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띠아모님은 괴롭히면
하하하하 .. 라고 웃기만 하시니
자극 받는게 덜.해서 ㅋㅋㅋ
예지님을 공격 해볼까? 고민중 ㅋㅋㅋㅋ ㅋㅋㅋㅋ
이사람. 저사람 다 쑤셔서
꽁이 목숨 어찌 되는지 보자구요 ㅋ -
작성자예지(부국) 작성시간 26.06.10 흐미야 울 이쁜꽁이가 나타났네 ㅎㅎ
안그래도 어제 안보여서
하루종일 여기저기 두리번두리번 찾아 댕겼는데
내가 이쁜이를 얼마나 사랑하는지 모르는구나 ㅎ ㅎ
그런데 말이야..
나 괴롭히면 딱 하나 밖에 나올께 없다
ㅁ ㄷ ㄱ ㅅ ㄴ 요거
내가 어릴때부터 써오던거다.. ㅎㅎ
그리고 10년전부터 소별이한데
늘 쓰던 말이기도 하고 ㅎㅎㅎ
그런데 설마 내가 이쁜꽁이한데
그런말 하겠나?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꽁뚠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어제 느닷없이
해든님께..
꽁이 쥑이뿐다는 말을 들어서..
빵~터져서 .. 웃다가
문득
사람들마다 반응이 다 다르니
울 예지님을 들들 볶으면 무슨 반응 이 나올까.
궁금증이 생겨서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예지(부국) 작성시간 26.06.10 꽁뚠이. 해든님은 좀 심하셨다 ㅎ ㅎㅎ
심장약한 울 꽁이
놀라서 기절하면 어쩔려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