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나국장님 굿머닝요

작성자띠아모(운영)|작성시간26.06.10|조회수33 목록 댓글 10

 

어제 저녘풍경
아래는 거미바위솔 아시졍 꽃말이 가정에 행복이라죵

Morenita Mia - ERNESTO CORTAZAR
Michael Bolton - A Love So Beautiful.
kcm..그냥 좋아

유나씨 굿머닝요
아휴
오늘도
머가 바쁜지?
덥기전에
외출길
부랴 부랴. 다녀온다고 ㅎ
이제
잠시 쉼하면서 가웃해요
이쁜수고. 행방하시구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띠아모(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여긴 새벽에 춥다소리가

    간밤엔..온돌매트 돌리고


    따듯하니 좋구료 ㅎㅎ

    오늘도 바람살랑 여긴 더운줄 모르오
  • 답댓글 작성자띠아모(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여긴 새벽에도 잠깐 여우비가 후두둑

    오훗길에도 비소식이 있지만

    공갈청 예보 기대는 안하지만~~

    그래서 긍가

    바람결이 시원하다눈여

    잠깐
    가이버 출장가기전에
    강변로에 가서
    버찌 따서 먹고 혓바닥이 까매지도록 하고 온다고 ㅎㅎㅎ
  • 작성자커피사탕 | 작성시간 26.06.10 더운데 수고많아요 띠아모님. 방긋요 ♡♡
  • 답댓글 작성자띠아모(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커피사탕님 굿머닝요

    오늘도 함께라서 좋은날로영
  • 답댓글 작성자띠아모(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맛점 하시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