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미꽃 유나님~~ 수고 하십니다..

작성자푸른장미.|작성시간26.06.10|조회수30 목록 댓글 8

 

선 / 푸른장미

 

 

사람들이 살아 가면서

한 줄 선 이란것이 있다

넘으면

책임과 고통을 감수 하여야 하고

넘지 못하면

고지직하고 융퉁성이 없다 핀잔을 듣는다

그래도 오랜 길을

앞으로 걸어 가다보면

책임감이 없으면 무심코 넘지 않아야 하며

능력을 키우는 미소와 열정이 넘치면 넘어도 된다

 

양희은.......상록수

권진원........살다보면

 

울 고우신님들 오늘도 건강 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푸른장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길이는 언젠가 끊어지고 짧지만 ..
    깊이는 자신 깊이 만큼 깊어요..
    힘 내세요...립스틱 짙게 바른
    장미꽃 유나 계절입니다..
  • 작성자커피사탕 | 작성시간 26.06.10 장미님
    ..방가움요 ㅎㅎ좋은글 감사해요
    행복한날되세요 ♡
  • 답댓글 작성자푸른장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눈깔사탕 커피사탕님~~
    커피 향기처럼 ...
    깔끔하신 미소 향기가 흐릅니다..
    건강 하세요..
  • 작성자띠아모(운영) | 작성시간 26.06.10 인간관계도 선을 넘으면 안되는지라 ㅎ

    장미샘님 고운글 잘 읽어보고
    공감해봅니다요.

    장미샘님
    오늘도 열정 파이팅으로영 ^^))

  • 답댓글 작성자푸른장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산골소녀님~~
    바빠져라...
    잡상인 금지 ㅎ
    오늘 날씨는 선선 합니다..
    산골미소 잃지 마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