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마음의 노래..

작성자CJ 동연|작성시간26.06.10|조회수42 목록 댓글 10

수고 많으세요 유나국장님..^^

 

돌이켜 보면, 지난 날은 무언가를 이루고, 경쟁에서 뒤지지 않으려는

비트가 강한 행진곡조의  노래를 자주 목청 높혀, 숨차게 불렸던 것 같고..

 

가사 내용..

남의 눈치보기와 남과의 비교에서 부족함을 감추는 그런 구절도 제법  있어..

그럴때면, 마음 한 켠에는 강한 비바람의 노래가 배경음악으로 깔리곤  한 것 같아요..

 

하지만 중년의 언제적부턴가 마음의 음악 서랍을 열어보니 저녁 노을을 닮은 멜로디가 보였습니다.

 

그저 자연의 순리를 이해하는  노랫말, 서두르지 않는 느림의 박자

 따스하고도 애잔한 음정이 삶의 흔적들 담은 오선지에 여럿 적혀져 있더군요..

지난 청춘의 기억들,  그리고  곁을 스쳐 간 많은 인연은  노래의 깊이를 더하는 역할을 하고 있네요..

..
모르긴 몰라도 중년에게는..

누군가에게 보여주기 위한  기교 없이 ..

귀를 막아도 잘 들려오고, 눈을 감으면 더 선명해지는 그런 내 마음의 노래가

진정 아름다운 불후의 명곡이지 싶습니다.

 

결론은....
이 시간 풍경 소리에서 우리 가족님들과 앙상블을 맞추어

내 마음의 노래를 잘 부르고 있는  유나님의 정방..

 

하루를 잘 다독이고, 내일을 따스하게 채워 줄 명 아리아가 아닐까 합니다..^^ 

 

선곡으로 감사히 잘 듣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CJ 동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띠아모님 씨익요..^^

    오늘도 여전히 삶의 무대에서 열연하고 계실 듯 합니다..

    능속의 최고 점에 도달해 있는 솜씨로..
    하루 일과 잘 연출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띠아모(운영) | 작성시간 26.06.10 CJ 동연 무튼

    댓글도 참 고급진으로 하셔요 ~~~~~~~~~~~~~~~~~엄지척입니다요

    오늘 하루일과 나름대로의 열정으로 소소함의 행복은 덤으로
    잘 연출해보겠습니다요 꾸벅^^))
  • 답댓글 작성자CJ 동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띠아모(운영) 지는 백수라 소일 거리 고민의 먼지가 많이 서려있는 낡은 중고차지만..

    띠아모님은 정해진 일이 있고 매일 세차 열심히 하시는 고급 세단 같아요..ㅎ
  • 작성자CJ 유나(국장) | 작성시간 26.06.10 친구님한테 어떤곡을 들려 줘야하나
    한참 고민이 되네요.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CJ 동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대전 충정 지역에 사시니 대충 전해 주면 고민이 붙들어 매질거에요..ㅎ

    파반느 잘 듣고 있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