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다가. 밥이 코로 들어가는지. ㅎㅎㅎㅎ

작성자띠아모(운영)|작성시간26.06.10|조회수50 목록 댓글 34

 

유나씨 점심하고 조기로 오시라요

그늘 숲 걷다가 오른쪽계단으로 오르면 스벅이 있다요

디카페인 ㅇ ㅏ아 한잔 하십시다요 

 

어느분이 살구 자랑질 약만올려서 산골아짐은 버찌로 대신 혀가 까맿토록 ㅎㅎㅎㅎ

시커먼스
해든님 여친때문에
점심먹다가. 웃으니
가이버가
눈이 더 커지면서.
카페 보고 한두번 웃는일이 아니라서

대수롭지 않은듯
하하하하하하하
점심을 먹은건지
당췌. .......

ㅋㅋㅋㅋㅋ

유나씨
간식이라도 두심서 하시구룡
DJ.ILHAM - Dance, Dance
이창휘. 사람이좋다

글구 시간되면 유나씨도 좋아라 하는 장한별 곡 한곡 듣자구영

오늘은 못들은듯 하오 ㅎㅎ

청곡하려다가

매일 하려니 ㅎㅎㅎㅎ

 

 

(근데. 이분이 남잔지 여잔지는 모르고... 해든님이 소녀님 평택살때 남친이라고 하네요. ㅎㅎ)
소녀님은 오셔서. 설명해주시라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띠아모(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해든님은
    소녀님 남친이라고 하고

    당췌\
    알수가 없구료


    소녀님이 오셔야 확실하게 알듯한데
    소녀님은 두문불출이고 ㅎㅎㅎㅎ

    시커먼스 쟈가 은근 인기가 좋구료 ㅋㅋㅋㅋ

    유나씨도 맘에들면 남친 할라욧 하하하하하하하하
  • 답댓글 작성자해 달 별 ♥ | 작성시간 26.06.10 울 언니 넘 웃겨요 나른한 시간 잼나다요
    역시 멋진 운영자 셔요 최고 입니다 👍
  • 답댓글 작성자CJ 유나(국장) | 작성시간 26.06.10 ㅋㅋㅋㅋㅋㅋㅋㅋ지는 싫어욧..ㅎㅎㅎㅎㅎ
    한사람도 버거워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띠아모(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해 달 별 ♥ 저사진이 해피 바이러스 주는

    뿐이고방인지
    끝말잇기방에
    내가 올린거 보고
    해든님이 시작한거라요 ㅎㅎㅎㅎㅎㅎ

    무튼
    웃는건
    스트레스 해소에 좋은거라요

    많이 웃었으니
    오훗길도 행복채움 하시라요
  • 답댓글 작성자띠아모(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CJ 유나(국장) 하하하하하하하하하~~~~~~~~~~~~~~~~~~~~~~

    그러실줄

    유나씬
    오로지 일편단심 민들레로
    둥이 아빠만
    내도 그렇다요 ㅎㅎㅎㅎㅎㅎㅎ

    오늘 덕분에 많이 웃고 갑니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