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나씨 점심하고 조기로 오시라요
그늘 숲 걷다가 오른쪽계단으로 오르면 스벅이 있다요
디카페인 ㅇ ㅏ아 한잔 하십시다요
어느분이 살구 자랑질 약만올려서 산골아짐은 버찌로 대신 혀가 까맿토록 ㅎㅎㅎㅎ
시커먼스
해든님 여친때문에
점심먹다가. 웃으니
가이버가
눈이 더 커지면서.
카페 보고 한두번 웃는일이 아니라서
머
대수롭지 않은듯
하하하하하하하
점심을 먹은건지
당췌. .......
ㅋㅋㅋㅋㅋ
유나씨
간식이라도 두심서 하시구룡
DJ.ILHAM - Dance, Dance
이창휘. 사람이좋다
글구 시간되면 유나씨도 좋아라 하는 장한별 곡 한곡 듣자구영
오늘은 못들은듯 하오 ㅎㅎ
청곡하려다가
매일 하려니 ㅎㅎㅎㅎ
(근데. 이분이 남잔지 여잔지는 모르고... 해든님이 소녀님 평택살때 남친이라고 하네요. ㅎㅎ)
소녀님은 오셔서. 설명해주시라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띠아모(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해든님은
소녀님 남친이라고 하고
당췌\
알수가 없구료
소녀님이 오셔야 확실하게 알듯한데
소녀님은 두문불출이고 ㅎㅎㅎㅎ
시커먼스 쟈가 은근 인기가 좋구료 ㅋㅋㅋㅋ
유나씨도 맘에들면 남친 할라욧 하하하하하하하하 -
답댓글 작성자해 달 별 ♥ 작성시간 26.06.10 울 언니 넘 웃겨요 나른한 시간 잼나다요
역시 멋진 운영자 셔요 최고 입니다 👍 -
답댓글 작성자CJ 유나(국장) 작성시간 26.06.10 ㅋㅋㅋㅋㅋㅋㅋㅋ지는 싫어욧..ㅎㅎㅎㅎㅎ
한사람도 버거워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띠아모(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해 달 별 ♥ 저사진이 해피 바이러스 주는
뿐이고방인지
끝말잇기방에
내가 올린거 보고
해든님이 시작한거라요 ㅎㅎㅎㅎㅎㅎ
무튼
웃는건
스트레스 해소에 좋은거라요
많이 웃었으니
오훗길도 행복채움 하시라요 -
답댓글 작성자띠아모(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CJ 유나(국장) 하하하하하하하하하~~~~~~~~~~~~~~~~~~~~~~
그러실줄
유나씬
오로지 일편단심 민들레로
둥이 아빠만
내도 그렇다요 ㅎㅎㅎㅎㅎㅎㅎ
오늘 덕분에 많이 웃고 갑니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