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곡마감]]마감합니다..

작성자CJ 유나(국장)|작성시간26.06.10|조회수39 목록 댓글 2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애자씨 | 작성시간 26.06.10 어이쿠...
    아침에 인사하고
    신나게 일하고 떠들고 왔는데
    아직 계셔서 컴이 문제인줄 알았어요~~
    몸도 안좋다고 하신거 같은데 책임감 때문에 ㅠㅠ
    고생 많으셨습니다.
    오후엔 편하게 좀 쉬세요~~^^
  • 답댓글 작성자띠아모(운영) | 작성시간 26.06.10 애자씨 ^^)익

    오늘도
    쉬엄
    쉬엄
    파이팅하시구료 ^^))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CJ 유나(국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바쁘게 보내는게 좋은거예요.ㅎㅎㅎ
  • 작성자커피사탕 | 작성시간 26.06.10 긴시간~~~수고많으셨습니다 유나님
    이제 편안쉼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CJ 유나(국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함께 해 주셔서 감사해요...
    고마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