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애자씨 작성시간 26.06.10 어이쿠...
아침에 인사하고
신나게 일하고 떠들고 왔는데
아직 계셔서 컴이 문제인줄 알았어요~~
몸도 안좋다고 하신거 같은데 책임감 때문에 ㅠㅠ
고생 많으셨습니다.
오후엔 편하게 좀 쉬세요~~^^ -
답댓글 작성자띠아모(운영) 작성시간 26.06.10 애자씨 ^^)익
오늘도
쉬엄
쉬엄
파이팅하시구료 ^^))
-
답댓글 작성자CJ 유나(국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바쁘게 보내는게 좋은거예요.ㅎㅎㅎ
-
작성자커피사탕 작성시간 26.06.10 긴시간~~~수고많으셨습니다 유나님
이제 편안쉼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CJ 유나(국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함께 해 주셔서 감사해요...
고마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