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골동네 개울가 옆 정자각이네요 ㅎ 퇴근후 할일하고 밤에 동네 산책하고 조기서 동네삼촌들이랑 동네 소식을 듣네요 ㅎ
기쁨의 집
불평의 집에는 불평이 놀러오고
기쁨의 집에는 기쁨이 놀러 옵니다,
내 마음에 기쁨이 있으면 얼굴이 밝아져.
그 밝은 얼굴을 보고 사람들이 내 곁에 머물고 싶어 합니다,
마음의 기쁨은 모든 좋은 일의 시작입니다,
아무리 힘들어도 마음의 기쁨을 빼앗기지 말아야 하는 이유입니다,
살다 보면 걱정되는 일도 생기고
어두운 시간을 보낼때도 있습니다.
하지만 그 어두움을 마음에 오래 두지 마십시오,
빨리 내 마음 밭에 기쁨의 집 한 채를 지으십시오,
정용철 사랑의 인사 중에서~~~~~~~~~~~~
DJ.ILHAM - Because of You
Cleo - Łowcy Gwiazd..
장한별..나이러는 동안
상록수지님 ^^)익해요
장시간 수고로 오셨네요
점심은 든든하게 드시구 오신거죵
산골아짐 홍천댁은
밥먹다가 웃니라
점심을 먹은건지
말았는지
배꼽찾으러 영월을 다녀와야 하는건지가요 ㅎㅎ
배가 고파오네요 ㅎㅎ
상록수 지기님
우야둔등
멋진 방송
행방 수고하시와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CJ상록수(지기) 작성시간 26.06.10 띠아모님 어서오세요
아름다운 풍경소리는 어떤집 일까요?
-
답댓글 작성자띠아모(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스트레스 풀어주는
에너쟈이져 집일듯 합니다요 ㅎㅎ
지기님 행복방송요 -
답댓글 작성자띠아모(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아휴~~~
방해꾼이...
2명이나 와서리 ㅋ
커피 대접한다고 ㅎㅎ
살금
살금 으로 들어요
맨트는 못듣고영 ㅎㅎㅎ -
작성자커피사탕 작성시간 26.06.10 띠아모님 ...좋은글감사해요♡♡
-
답댓글 작성자띠아모(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네넹
커피 사탕님
풍경방에서 함께
행복한 집 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