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록수지기님

작성자띠아모(운영)|작성시간26.06.10|조회수16 목록 댓글 7

 

산골동네 개울가 옆 정자각이네요 ㅎ 퇴근후 할일하고 밤에 동네 산책하고 조기서 동네삼촌들이랑 동네 소식을 듣네요 ㅎ

 

 

기쁨의 집  

 

불평의 집에는 불평이 놀러오고

기쁨의 집에는 기쁨이 놀러 옵니다,

내 마음에  기쁨이 있으면 얼굴이 밝아져.

그 밝은 얼굴을 보고 사람들이 내 곁에 머물고 싶어 합니다,

마음의 기쁨은 모든 좋은 일의 시작입니다,

아무리 힘들어도  마음의 기쁨을 빼앗기지 말아야 하는 이유입니다,

살다 보면 걱정되는 일도 생기고

어두운 시간을 보낼때도 있습니다.

하지만  그 어두움을 마음에 오래 두지 마십시오,

빨리 내 마음 밭에 기쁨의 집 한 채를 지으십시오,

정용철 사랑의 인사 중에서~~~~~~~~~~~~

 

DJ.ILHAM - Because of You
Cleo - Łowcy Gwiazd..
장한별..나이러는 동안

 

상록수지님 ^^)익해요

장시간 수고로 오셨네요

점심은 든든하게 드시구 오신거죵

산골아짐 홍천댁은

밥먹다가 웃니라

점심을 먹은건지 

말았는지

배꼽찾으러 영월을 다녀와야 하는건지가요 ㅎㅎ

 

배가 고파오네요 ㅎㅎ

 

상록수 지기님

우야둔등

멋진 방송

행방 수고하시와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J상록수(지기) | 작성시간 26.06.10 띠아모님 어서오세요
    아름다운 풍경소리는 어떤집 일까요?

  • 답댓글 작성자띠아모(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스트레스 풀어주는
    에너쟈이져 집일듯 합니다요 ㅎㅎ

    지기님 행복방송요
  • 답댓글 작성자띠아모(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아휴~~~

    방해꾼이...

    2명이나 와서리 ㅋ

    커피 대접한다고 ㅎㅎ

    살금
    살금 으로 들어요
    맨트는 못듣고영 ㅎㅎㅎ
  • 작성자커피사탕 | 작성시간 26.06.10 띠아모님 ...좋은글감사해요♡♡
  • 답댓글 작성자띠아모(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네넹
    커피 사탕님
    풍경방에서 함께
    행복한 집 지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