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갑습니다~

작성자커피사탕|작성시간26.06.10|조회수17 목록 댓글 6

방갑습니다~지기님,,
오랜만에 인사드려요
오늘 아침부터 듣기편안 음악들이
넘 좋은날이네요~~
감사히 잘들을께요^^

.Dixie- ---Ronnie Mcdowell
.소녀.....이문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커피사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넹. ㅎㅎ저도 띠아모님이랑 함께합니다욤 ㅎㅎ
  • 작성자CJ상록수(지기) | 작성시간 26.06.10 커피사탕님 어서오세요
    오랜만이죠?
    자주 만나요
    어디서...
    아름다운 풍경소리에서 만나요.....^^
  • 답댓글 작성자커피사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넹 ㅎㅎㅎ즐방하세요 지기님
  • 작성자짐 보 리 | 작성시간 26.06.10 커피사탕님 잘들을께용
  • 답댓글 작성자커피사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댓글이 늦었지요짐보리님^^ 좋은저녁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