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갑습니다~지기님,,
오랜만에 인사드려요
오늘 아침부터 듣기편안 음악들이
넘 좋은날이네요~~
감사히 잘들을께요^^
.Dixie- ---Ronnie Mcdowell
.소녀.....이문세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커피사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넹. ㅎㅎ저도 띠아모님이랑 함께합니다욤 ㅎㅎ
-
작성자CJ상록수(지기) 작성시간 26.06.10 커피사탕님 어서오세요
오랜만이죠?
자주 만나요
어디서...
아름다운 풍경소리에서 만나요.....^^ -
답댓글 작성자커피사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넹 ㅎㅎㅎ즐방하세요 지기님
-
작성자짐 보 리 작성시간 26.06.10 커피사탕님 잘들을께용
-
답댓글 작성자커피사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댓글이 늦었지요짐보리님^^ 좋은저녁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