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록수지기님 안녕하셔요

작성자짐 보 리|작성시간26.06.10|조회수29 목록 댓글 3

 오전 알바하고
엄마병원 다녀오고
피곤해서
집에와서
쉬면서
잘 들어요

Karrin Allyson - Ne Me Quitte Pas
Andre Vasary - Once Upon a Time in The Wes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J상록수(지기) | 작성시간 26.06.10 짐보리님 어서오세요
    피곤하시겠다.
    편안히 쉬면서 음악 함께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짐 보 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상록수지기님
    오후일은
    접엇는데도
    똑같이
    바쁘네요..

    잘들을께용 고맙습니다
  • 작성자띠아모(운영) | 작성시간 26.06.10 보리님 찡긋해요

    음악안에서 편안쉼 하시어요

    파이팅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