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록수지기님

작성자벤자민|작성시간26.06.10|조회수17 목록 댓글 3

안녕하세요

요즘은 오후만 되면

일도 하기 싫고

창밖만 바라보게 됩니다.

이러다가 멍때리는 

취미가 생길것 같아요

 

Goodbye My Love Goodbye - Demis Roussos

Words - F.R.David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짐 보 리 | 작성시간 26.06.10 졸리시쥬
  • 작성자CJ상록수(지기) | 작성시간 26.06.10 벤자민님 어서오세요
    커피 한자타서 풍경소리 방으로 오시면 되어요
  • 작성자띠아모(운영) | 작성시간 26.06.10 벤자민님
    음악들으시면서

    멍 때리기는 저리가랏 하시길요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