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지훈 - 사랑은
송창식 - 우리는
상록수지기님 거짓말이 아니구요
어쩌면 며칠째 비소식에 기다렸는데
드디어 방금전 부터 내립니다
유나국장님께 글을 쓸때 만해도 너무 뜨거웠거든요
참참참!!
비가 내리니 우야든둥 좋기는 하네요
들어가려다 조금 더하고 가려구요
비 맞아도 시원하니까!!^^
잘 듣습니다
다음검색
임지훈 - 사랑은
송창식 - 우리는
상록수지기님 거짓말이 아니구요
어쩌면 며칠째 비소식에 기다렸는데
드디어 방금전 부터 내립니다
유나국장님께 글을 쓸때 만해도 너무 뜨거웠거든요
참참참!!
비가 내리니 우야든둥 좋기는 하네요
들어가려다 조금 더하고 가려구요
비 맞아도 시원하니까!!^^
잘 듣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