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짓말처럼!!

작성자봄이닷|작성시간26.06.10|조회수22 목록 댓글 2

 임지훈 - 사랑은
송창식 - 우리는

상록수지기님 거짓말이 아니구요
어쩌면 며칠째 비소식에 기다렸는데
드디어 방금전 부터 내립니다

유나국장님께 글을 쓸때 만해도 너무 뜨거웠거든요
참참참!!
비가 내리니 우야든둥 좋기는 하네요
들어가려다 조금 더하고 가려구요
비 맞아도 시원하니까!!^^
잘 듣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띠아모(운영) | 작성시간 26.06.10 기다리던 단비
    영양비라
    맞고 싶은 심정
    그심정 알만하다눈여

    봄이닷님
    음악안에서
    비멍도 하고 쉬엄 하시길요

    여기는 비가 도망

    거기로 갔나보다요 ㅎㅎ
  • 작성자CJ상록수(지기) | 작성시간 26.06.10 봄이닷님 어서오세요
    희소식이 비소식 이네요.....^^
    올해는 시과맛을 볼수 있을 것 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