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서 오셔유 ~~

작성자유명해|작성시간26.06.10|조회수18 목록 댓글 6

반가워유 ~

예산 영감이 둘러 봅니다. 

좋은 하루 보내셨나요?

편안한 밤 보내세요~ 미드나잇 

오늘은 국내 정상급 가수들이 출연합니다. 

 

1) 나훈아 ... 다시는.

2) 이미자 ... 섬. (백영호 작곡, 1973년 출반)

3) 주현미 ... 그림자. (원곡 : 이영숙) 

(데려오기 힘들면 유튜브에서 슬그머니 업어 오세요~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CJ라에르테스 | 작성시간 26.06.10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CJ라에르테스 | 작성시간 26.06.10 감사합니다....반가움으로 맞이합니다...오늘 잘 보내셨는지요?...
    게시판에 흔적 남겨 주심에 감사를 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유명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예~~ 감사합니다. 방긋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예지(부국) | 작성시간 26.06.10 유명해님 반갑습니다.
    신청곡 저도 잘 들었습니다 ㅎㅎ
  • 작성자CJ 유나(국장) | 작성시간 26.06.10 청곡 잘 들었습니다..
    행복한 밤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