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에르테스님..

작성자CJ 유나(국장)|작성시간26.06.10|조회수20 목록 댓글 4

집안일 마무리하면서

잘 듣습니다..

즐방하세요..

 

소리 곳간 - 길 끝에 서서

 

고유진-하루만 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예지(부국) | 작성시간 26.06.10 아직 산책 안나가셨나요?
    밤길 조심하시면서
    다니시길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CJ 유나(국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마트 다녀오기는 했는데
    한바퀴 돌고 와야지요.ㅎㅎ
    가게마다 불빛이 환해서
    동네 구경하기도 좋고..ㅋ
    우리집 강쥐가 천변 걷는것보다
    동네 걷는걸 아주 좋아하더라구요
  • 작성자CJ라에르테스 | 작성시간 26.06.10 길에서 마주치면 참 반가울듯한 분....
    국장님 반갑습니다~ㅎㅎㅎ
    오늘 하루도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그리고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CJ 유나(국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ㅎㅎㅎㅎㅎ저두요...
    언제 뵐 수 있는날이 오려나요?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