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안일 마무리하면서
잘 듣습니다..
즐방하세요..
소리 곳간 - 길 끝에 서서
고유진-하루만 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예지(부국) 작성시간 26.06.10 아직 산책 안나가셨나요?
밤길 조심하시면서
다니시길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CJ 유나(국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마트 다녀오기는 했는데
한바퀴 돌고 와야지요.ㅎㅎ
가게마다 불빛이 환해서
동네 구경하기도 좋고..ㅋ
우리집 강쥐가 천변 걷는것보다
동네 걷는걸 아주 좋아하더라구요 -
작성자CJ라에르테스 작성시간 26.06.10 길에서 마주치면 참 반가울듯한 분....
국장님 반갑습니다~ㅎㅎㅎ
오늘 하루도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그리고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CJ 유나(국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ㅎㅎㅎㅎㅎ저두요...
언제 뵐 수 있는날이 오려나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