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에르테스님

작성자벤자민|작성시간26.06.10|조회수15 목록 댓글 3

안녕하세요 

만나뵙게 되어서 좋습니다.

잔잔한 음악 들으면서

저도 청해 봅니다

 

유열 - 제비꽃

김학래 - 비의음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예지(부국) | 작성시간 26.06.10 벤자민님 저녁 드셨는지요?
    편안한 시간이 되세요.^^
  • 작성자CJ라에르테스 | 작성시간 26.06.10 벤자님 감사합니다...
    청하신 음악 잘 듣기합니다...
    수고 하신 오늘 음악과 함께 마무리하시기바랍니다~~
  • 작성자CJ 유나(국장) | 작성시간 26.06.10 벤자민님 행복한 밤 되시기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