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rque du Soleil - Let Me Fall
Consuele Velazquez - Besame Mucho
아우터님 오랬만에 뵙습니다
잘 지내시는거죠
저도 밭일 마치고 들어오면 까만밤이라
들어오면 다시 또 바쁘게 지납니다
^^
이제사 의자에 앉아 보아요
이제부터 저는 편안히 감사히 잘 듣겠 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봄이닷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에구
졸리네요
집에 들어오면 8시반이예요
들어오기전에 애들 저녁 챙겨주고
들어와 씻고 저녁 먹으니 이시간입니다
이긍 -
작성자CJ 아우터 작성시간 26.06.10 바쁘게 지내시죠?
비가 촉촉히 내려었군요. ^^
목마른 대지를 촉촉히 적셔준 비는 모든 것들에 자양분이 되었을떼지요? -
답댓글 작성자CJ 아우터 작성시간 26.06.10 봄이닷 아니 되옵니다.
더 키우신 뒤 던져주신다면 그때는 잘 받겠습니다. -
작성자CJ 유나(국장) 작성시간 26.06.10 오늘도 고생하셨어요..
어서 쉼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