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님 반갑습니다

작성자봄이닷|작성시간26.06.10|조회수23 목록 댓글 6

 Cirque du Soleil - Let Me Fall
Consuele Velazquez - Besame Mucho

아우터님 오랬만에 뵙습니다
잘 지내시는거죠
저도 밭일 마치고 들어오면 까만밤이라
들어오면 다시 또 바쁘게 지납니다
^^
이제사 의자에 앉아 보아요
이제부터 저는 편안히 감사히 잘 듣겠 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봄이닷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에구
    졸리네요
    집에 들어오면 8시반이예요
    들어오기전에 애들 저녁 챙겨주고
    들어와 씻고 저녁 먹으니 이시간입니다
    이긍
  • 작성자CJ 아우터 | 작성시간 26.06.10 바쁘게 지내시죠?
    비가 촉촉히 내려었군요. ^^
    목마른 대지를 촉촉히 적셔준 비는 모든 것들에 자양분이 되었을떼지요?
  • 답댓글 작성자봄이닷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사과가 벌써 많이 컷어요
    너무 바쁘고 힘들고 그렇습니다
    확 다 던져 버릴까요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CJ 아우터 | 작성시간 26.06.10 봄이닷 아니 되옵니다.
    더 키우신 뒤 던져주신다면 그때는 잘 받겠습니다.
  • 작성자CJ 유나(국장) | 작성시간 26.06.10 오늘도 고생하셨어요..
    어서 쉼 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