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곡마감]]편히 쉼하셔야 할 시간이십니다.

작성자CJ 아우터|작성시간26.06.11|조회수21 목록 댓글 9

능소화

오랜만에 뵈옴이 너무 반가웠습니다.
바쁘다는 이유로 걸음이 뜸 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다행히 어느정도 궤도에 정상적으로 올려 놓고 나니 마음 한켠이 가벼워졌습니다.
틈틈히 다시 뵙도록 하겠습니다.
 
늦은시간까지동행하여주신 모든분께 감사 드립니다.
 
편히 쉼 하십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해 달 별 ♥ | 작성시간 26.06.11 CJ 아우터 능소화의 전설이 슬픔입니다 ㅠ
  • 답댓글 작성자해 달 별 ♥ | 작성시간 26.06.11 CJ 아우터 저희집에도 능소화가 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CJ 아우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해 달 별 ♥ 부자시네요.ㅎ
    당췌 없는기 뭐싱교?ㅎ
  • 작성자알파1 | 작성시간 26.06.11 아우터님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오늘도 늦은 시간까지 수고많이 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냥히 주무세요
  • 답댓글 작성자CJ 아우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늦게 뵈었습니다
    알파님,안녕 하셨지요?
    짦은 뵘이 여운을 남기는군요.
    편히 쉼하십시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