능소화
오랜만에 뵈옴이 너무 반가웠습니다.
바쁘다는 이유로 걸음이 뜸 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다행히 어느정도 궤도에 정상적으로 올려 놓고 나니 마음 한켠이 가벼워졌습니다.
틈틈히 다시 뵙도록 하겠습니다.
늦은시간까지동행하여주신 모든분께 감사 드립니다.
편히 쉼 하십시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해 달 별 ♥ 작성시간 26.06.11 CJ 아우터 능소화의 전설이 슬픔입니다 ㅠ
-
답댓글 작성자해 달 별 ♥ 작성시간 26.06.11 CJ 아우터 저희집에도 능소화가 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CJ 아우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해 달 별 ♥ 부자시네요.ㅎ
당췌 없는기 뭐싱교?ㅎ -
작성자알파1 작성시간 26.06.11 아우터님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오늘도 늦은 시간까지 수고많이 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냥히 주무세요 -
답댓글 작성자CJ 아우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늦게 뵈었습니다
알파님,안녕 하셨지요?
짦은 뵘이 여운을 남기는군요.
편히 쉼하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