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함께요^^

작성자갈매못|작성시간26.06.11|조회수24 목록 댓글 5

꿀모닝 ~~~~~

검달님

검달님의 방송하신다는

알람이 뜨네요

무조건 즐겁게 방송 

응원 드리면서

업무중에

잘 듣겠습니다
아자아자
홧팅입니다..ㅎㅎ

 

 

심수봉 = 품어줄 안아줄

민해경 = 저기 하늘 밑 어딘가에

구수경 = 철부지 사랑

란 = 참 그리워

여은 = 조금만 더 사랑할 수가 없겠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J 검은달빛 | 작성시간 26.06.11 항상 응원해 주시는 갈매못님 감사합니다.......
  • 작성자다이예나 | 작성시간 26.06.11 굿모닝입니다
    갈매못님!
  • 작성자커피사탕 | 작성시간 26.06.11 갈매못님 방갑습니다 고운하루되세요♡
  • 작성자띠아모(운영) | 작성시간 26.06.11 갈매님 굿머닝요

    음악안에서 즐 목젖데이 되세요
  • 작성자짐 보 리 | 작성시간 26.06.11 갈매못님

    지금부터
    잘들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