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달빛님 안녕하셔요

작성자짐 보 리|작성시간26.06.11|조회수30 목록 댓글 6

 올만에 인사드려요

건강하시죠?

날씨가 좋으네요

숙희 - 잘 가라는 인사 하지
못했어

이은미 - 녹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짐 보 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안좋으시죠

    어쩔수 없다는 것을
    느낍니다

    긴병에
    효자 없는거죠
  • 작성자애자씨 | 작성시간 26.06.11 너도 건강히 잘 지내니??
    벌써 오전이 다 가네~
    남은 하루도 우리 힘내자~~^^
  • 답댓글 작성자짐 보 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응응

    하루하루
    즐겁게
    지내자^
  • 작성자띠아모(운영) | 작성시간 26.06.11 보리님 찡긋해요

    음악안에서
    쉼하는 시간 하시와요
  • 답댓글 작성자짐 보 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네네

    띠아모님

    음방 들을 수 잇는
    시간여유가
    잇어서
    좋으네요

    고맙습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