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만에 인사드려요
건강하시죠?
날씨가 좋으네요
숙희 - 잘 가라는 인사 하지
못했어
이은미 - 녹턴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짐 보 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안좋으시죠
어쩔수 없다는 것을
느낍니다
긴병에
효자 없는거죠 -
작성자애자씨 작성시간 26.06.11 너도 건강히 잘 지내니??
벌써 오전이 다 가네~
남은 하루도 우리 힘내자~~^^ -
답댓글 작성자짐 보 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응응
하루하루
즐겁게
지내자^ -
작성자띠아모(운영) 작성시간 26.06.11 보리님 찡긋해요
음악안에서
쉼하는 시간 하시와요 -
답댓글 작성자짐 보 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네네
띠아모님
음방 들을 수 잇는
시간여유가
잇어서
좋으네요
고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