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마우신 검달님^^

작성자애자씨|작성시간26.06.11|조회수35 목록 댓글 9

검달님 안녕하세요^^

 

아침에 집안일 좀 하고 왔더니 힘딸려서

맥아리가 없네요~

힘이가 하나도 없어요.

신청곡란도 겨우 작성중...ㅎㅎ

 

근데

올만에 왔다고

지난번도 선물곡 주시더니

오늘도 좋아하는 선물곡 주신다니 

힘이 안날수가 잇나요~~^^

 

Camila Cabello - Habana

j.fla - 눈코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짐 보 리 | 작성시간 26.06.12 애자씨 그래
    음방을
    벗어나믄
    안되긋다 ㅎ
  • 작성자CJ 검은달빛 | 작성시간 26.06.11 음악으로 힘 내시기 바랍니다.........홧팅~!
  • 답댓글 작성자애자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네 덕분에 많이 충전됏어요
    늘 감사해요~~^^
  • 작성자띠아모(운영) | 작성시간 26.06.11 애자씨 굿머닝요

    집안일 적당히 하시징~~~~~~~~~~~~~

    음악 들으시면서
    으샤샤
    하시길요

    맛점 든든하게 드시구료
  • 답댓글 작성자애자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아이가 아침에 밥먹을 시간이 부족해
    출근길에 집어먹으라고 김밥을 싸주는데
    오늘따라 재료준비 첨부터 다 해야 하고
    그러다 보니 설거지도 많고
    바닥도 닦고 싶고
    가전제품 마른걸레질도 하고싶고

    아따
    미쳣어요~~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