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ILHAM - Only for You
Heavenly Ibiza - L.D.B Time to Chill
박강성.데킬라
유나씨 ^^)익요
오늘도 ..
정오데이트로 와주셨군여
미리 점심 든든하게 드시구 오신규.
난
산책하고
친구랑 미숫가루 한컵햇드닝
점심은 건너 뛰고 싶은데 ~~ㅎㅎ
삼식이 가이버 점심 차리고 조금이라도 먹는척은 해양 ㅎㅎ
후딱 점심 먹고 올끼라요
이쁜 수고 행방 하시구료
오늘은 해든님 안오시려나요 하하하하하
어젯밤에
낮에 하던짓 밤에 한다고
자다가도 웃었다는거 아녀요 하하하하하하~~~~~~~~~~~~~~
해피 목젖데이 많이 웃는날 하십시다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띠아모(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저녁놀. ㅎㅎㅎ
잡곡이 소화력이 안좋은 사람한텐. 그렇드라구영
요즘 우린 왼두콩 까서
쌀반
콩반으로. 한다고. ㅋ -
답댓글 작성자저녁놀. 작성시간 26.06.11 띠아모(운영) 콩반이라면 콩조림반찬ㅈ말하는건기요
-
답댓글 작성자띠아모(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저녁놀. 아흐
완두콩을 많이 넣어서
밥이
콩반
쌀반이라고요 ㅎㅎㅎㅎ -
작성자예지(부국) 작성시간 26.06.11 왔슈~ ㅎㅎㅎㅎ 저도 왔어요
언니 차한잔 드시면서 좋은시간이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띠아모(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해든님 소개해주긴 너무 어리지 ㅎㅎㅎㅎ
예지 점심 장터 국밥 거하게 드신규
가이버도 순대국으로 ㅎㅎ
갑자기 비가오니 좋구료
계속 비가 퍼부어랏 하궁 ㅎㅎㅎ
천둥벙개까지 난리 부르스넹
소리만 요란하지 말고 실속있는 비야 내려랏 하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