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나언니 반갑습니다.
오늘도 오전에 삼실 바쁜일
하나 처리 하느라구요
이제서야 들여다 보니
점심시간이네요 ㅎㅎㅎ
편안한 방송 시간이 되세요.^^
박승화 - 사랑인가봅니다
비틀즈 - Let it be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예지(부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커피사탕님 점심드셨어요?
차 한잔 드시면서 좋은시간이 되세요.^^ -
작성자CJ 유나(국장) 작성시간 26.06.11 오늘 점심은 뭘로 드실라우?
-
답댓글 작성자예지(부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장터국방 먹으면서
신청곡 잘 듣고 있습니다.^^ -
작성자띠아모(운영) 작성시간 26.06.11 예지는 점심 장터 국밥으로
오늘 장날인데
과부 순대국집 가신분 계시려나 몰라라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예지(부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ㅎㅎㅎㅎㅎㅎㅎ
언니 점심 맛나게 드셧지요?
차한잔 드시면서
기분좋은 오후가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