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시간에 유나국장님

작성자예지(부국)|작성시간26.06.11|조회수21 목록 댓글 6

유나언니 반갑습니다.

오늘도 오전에 삼실 바쁜일 

하나 처리 하느라구요

이제서야 들여다 보니

점심시간이네요 ㅎㅎㅎ

편안한 방송 시간이 되세요.^^

 

박승화 - 사랑인가봅니다

비틀즈 - Let it be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예지(부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커피사탕님 점심드셨어요?
    차 한잔 드시면서 좋은시간이 되세요.^^
  • 작성자CJ 유나(국장) | 작성시간 26.06.11 오늘 점심은 뭘로 드실라우?
  • 답댓글 작성자예지(부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장터국방 먹으면서
    신청곡 잘 듣고 있습니다.^^
  • 작성자띠아모(운영) | 작성시간 26.06.11 예지는 점심 장터 국밥으로

    오늘 장날인데

    과부 순대국집 가신분 계시려나 몰라라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예지(부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ㅎㅎㅎㅎㅎㅎㅎ
    언니 점심 맛나게 드셧지요?
    차한잔 드시면서
    기분좋은 오후가 되시길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