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점심은 예산 국수가 최고지유 ~

작성자유명해|작성시간26.06.11|조회수23 목록 댓글 8

(예산국수)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반가워유 ~ 

싱글벙글 신나는 오후시간 보내세요~ 

 

1)마이진 ... 고향의 이쁜이. (출처 : 유튜브) 

2)채빈 ...... 돌려 줄수 없나요. 

3)이정희 ... 바야야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J 유나(국장) | 작성시간 26.06.11 예산 영감님 오셨습니까..ㅎㅎㅎ
    오늘도 행복한 날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유명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예~~ 많이 반가워유 ~~ 와락 ~~~ ㅎㅎ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띠아모(운영) | 작성시간 26.06.11 ㅎㅎ
    백종원
    예산시장가서 더워서 사과쥬스만 먹고온것같아요 ㅎㅎㅎ

    예산영감님
    맛점 하시궁
    오훗길도 행복하게요
  • 답댓글 작성자유명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반가워요~
    또 오시면 시원한 곳으로 모실께유 ~
  • 작성자예지(부국) | 작성시간 26.06.11 유명해님 신청곡 저도 오랜만에 잘 들었습니다.
    즐거운 오후가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