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오의 데이트...

작성자CJ라에르테스|작성시간26.06.11|조회수22 목록 댓글 4

 는 좀 애렵고요? ㅋ

점심시간이라 잠시...흔적남깁니다ㅎ
수고하이소 행복하이소...
방송방을 위해 수고하시는 모든분들을 응원합니다.ㅎ

배금성 - 사랑이 비를 맞아요 (내꺼)
임영웅 - 별빛같은 나의 사랑아 (애들엄마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커피사탕 | 작성시간 26.06.11 라에르테르님 방갑습니다 즐거운식사...맛점하셔요
  • 작성자CJ 유나(국장) | 작성시간 26.06.11 오잉..ㅎㅎ점심 맛난걸로 드세요...
  • 작성자띠아모(운영) | 작성시간 26.06.11 테스님 찡긋해요

    애들엄마랑 맛점하시궁
    음악데이트 더없이 좋은 시간으로영
  • 작성자예지(부국) | 작성시간 26.06.11 두분이 다정스러워 보이셔서
    너무 좋습니다 ㅎㅎ
    덕분에 저도 잘 듣고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