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록수지기님

작성자벤자민|작성시간26.06.11|조회수23 목록 댓글 4

안녕하세요

조금은 선선한 오후

음악에 살모시 다가와

기대어 봅니다.

 

채희 - 바람의 소원

파랑자몽 - 사랑은 늘 도망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띠아모(운영) | 작성시간 26.06.11 벤자민님 어서오세요

    이곳도 소나기 내리고 시원하드닝
    햇살가득이네요
    음악안ㅇㅔ서
    쉼하는 시간으로영
  • 작성자CJ상록수(지기) | 작성시간 26.06.11 벤자민님 안녕하세요
    행복한 시간 되세요
  • 작성자CJ 유나(국장) | 작성시간 26.06.11 벤자민님 잘 들었습니다.
  • 작성자예지(부국) | 작성시간 26.06.11 벤자민님 편안한 오후가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