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록수지기님.. 작성자CJ 유나(국장)|작성시간26.06.11|조회수15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대전은 구름이 드리운 날씨인데요.시원합니다.ㅎ Nagabuchi Tsuyoshi - Run 케이윌- 오늘부터 1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CJ상록수(지기) | 작성시간 26.06.11 유나국장님 어서오세요편안한 시간 되세요 답댓글 작성자CJ 유나(국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잘 들었습니다.ㅎㅎ 작성자예지(부국) | 작성시간 26.06.11 오늘은 대체로 시원한 날인가 봐요 ㅎㅎ 답댓글 작성자CJ 유나(국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그러게요..대전도 시원해요.ㅎㅎ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