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시작]]CJ 선비 ◈ 살아가는 이야기 ◈ [가요&발라드] 16시~18시

작성자예지(부국)|작성시간26.06.11|조회수11 목록 댓글 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J상록수(지기) | 작성시간 26.06.11 선비님 안녕하세요
    이어서 수고해 주세요
  • 답댓글 작성자CJ선비(운영) | 작성시간 26.06.11 네에...더운데 수고 하셨어요~~~ㅎㅎ
  • 작성자CJ 유나(국장) | 작성시간 26.06.11 선비님 잘 듣겠습니다..
    즐방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CJ선비(운영) | 작성시간 26.06.11 국장님 고맙습니다^^
  • 작성자띠아모(운영) | 작성시간 26.06.11 선비님찡긋해려

    오늘은 조기 아아가 추울듯해요
    비가오락가락허거든여. ㅎ
    멋진장송
    행방하시와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