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청곡마감]]◈ 살아가는 이야기 ◈ 마감합니다~~

작성자CJ선비(운영)|작성시간26.06.11|조회수21 목록 댓글 16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아름다운 풍경소리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봄이닷 | 작성시간 26.06.11 정향 취미 수준은 아니예요
    올해 과수원에 새로 심은 사과까지 천 오백평이지요
    염소들 들여다 봐야죠
    오늘도 왕 초보 벌벌 산길을 내려가 사료랑 필요한 것 사고
    다시 염소들에게 산길을 올라가다 고랑에 차 뒷바뀌가 빠져서요
    어찌 어찌 빼기는 했어요
    염소들에게 사료 네포 나누어주면
    그게 모두 100킬로예요
    우와 진짜 이렇게 글을 쓰면서 생각을 하니 제가
    엄청 대단 사람이다 싶어요

    새벽에 과수원 일 해놓고 오늘은 그렇게 하루가 갑니다
    ^^
    마음은 즐거운데
    몸이 안 따라가네요
    ^^
    편안한 저녁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CJ선비(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봄이닷 봄이닷님 오늘도 수고 하셨어요^^
    늘 함께 해주서셔 고맙고 감사해요~~~~
  • 작성자띠아모(운영) | 작성시간 26.06.11 선비님 수고하셨어요

    명월이랑 맛저 하시궁
    달달한 이브닝되시와요

    선비님 명월이랑
    손꼭잡고
    불금도
    주말도 깨소금 달달달 볶으시길요


    감사드려요 ^^))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CJ선비(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띠아모님 ㅋㅋㅋㅋㅋ 고마워요 ㅎㅎ
  • 작성자CJ 유나(국장) | 작성시간 26.06.11 수고 하셨습니다....
    저녁 맛나게 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