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가워요잉~~

작성자뚤리|작성시간26.06.11|조회수16 목록 댓글 11

수다스럽다.

→따따부따 증허게 씨월씨월 해쌌네.

* 말을 잘합니다.

→주둥이가 허벌라게 양글구만이라이.

* 마음이 아픕니다.

→맴이 짠하고 짠해서 어쩌 쓴디야.


* 머릿결이 윤기가 납니다.

→끄뎅이가 뻔지르르허요.

* 늦잠 자는 사람

→시방까정 자빠져 잔디야.

* 머리가 멍청한 사람

→대가리가 증허게 미련허디야.



* 반듯하게 서있습니다

→뻣뻣허니 꼿꼿이도 있소.

* 귀찮게 하지 마세요

→아따 껄떡대지 마시오.
    


Donde Voy - Chyi Yu
Chanson Simple - Patricia Kaas
Haris Alexiou - Patoma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봄이닷 | 작성시간 26.06.11 음마야!!
    시곡 다 모두 좋아하는곡이네유
    요리봐도
    조리봐도
    둘리 둘리 만화 둘리가 생각이 나네요
    감사히 잘 듣겠습니다
    자주 뵈어요
    만나멘 즐거우신분
    뚤리님!!^^
  • 답댓글 작성자뚤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봄이닷님 방가워요
    자주 뵈어요잉
    시간날때 마다 들어올려고요 ㅋ
  • 답댓글 작성자봄이닷 | 작성시간 26.06.11 뚤리 시간 내셔서 들어 오셔야 할 걸유
    아마도요
    ^^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뚤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봄이닷 훔 시간내서 들어와야 하는가요 ㅋ 머 시간내보조 ~~
  • 답댓글 작성자봄이닷 | 작성시간 26.06.12 뚤리 오메
    깔끔하신 뚤리님이시다요
    자주 뵈어요
    굿~~~잠 되시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