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변에 파킹하고
잔도길 한바퀴 산책하다가
스벅밑벤치에 앉아서 ㅎ
Son!A - JAMBALAYA
PRESS THE CODE - RetroEcho
장한별. 나이러는 동안
마거님. 굿머닝요
한주도
잘
살아주신거죵??
오늘 춘천 대학병원 오후진료라
이시간 함께할수가. ㅎ
마거님
인제 비무장지대 용늪 다녀오셨군여
우린 그동네. 출장은 두어번 다녀온적이
그리고
조만간 용늪 신청해서 가보자했던것이 ㅎㅎ
젠장헐. 무릅수술로 이내..
대신 마거님 다녀온 사진으로 대리만족
다녀온걸로 칠려구영~~히힛
멋지십니다요
근무로드 하면서
사이
사이
살자쿵 음악데이트 신청해봅니다요
고운수고 행방하시와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CJ 마거리트 작성시간 26.06.12 띠아모(운영) 그러게요 ㅎ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띠아모(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CJ 마거리트 글츄
살구 먹었으면
컴이 이상무였을듯
축구땜에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띠아모(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CJ 마거리트 축구 시작했네요
축구도 응원해야 하는뎅 ㅎㅎㅎㅎ
살구 먹고 응원했으면 더 좋았을텐데
건데기님이 다 가져갔다고 하네요 ㅎㅎㅎ
배탈나랏 했어요 ㅋㅋㅋㅋㅋ 쉿 건데기님한테는 -
작성자다이예나 작성시간 26.06.12 굿모닝입니다
띠아모님!
병원가신다규?
정기검진이겄지요?
가이버 손잡고 룰루랄라 다녀오시길~ -
답댓글 작성자띠아모(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네
소화기내과 예약한거네요
여기선 ct이상없다는데
계속 안좋아서
ㅎ
예나님 그니랑 행복 불금 되시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