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함께요^^

작성자갈매못|작성시간26.06.12|조회수10 목록 댓글 2

업무에 바쁜데

오늘은 생각이 엉뚱한데 가 있네요

11시에 멕시코에서

한국 대 체코 경기가 있어서

온통 거기에 집중되어 있어요

마거님과 11시까지만 음악듣고

대한민국 응원해야겠어요

 

 

여은 = 조금만 더 사랑할 수가 없겠니

이보람 = 잠시만 아플게요

세린 = 꽃비가 내리던 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띠아모(운영) | 작성시간 26.06.12 갈매님 어서오세요ㅎ

    우리나라가 2대1로 이겼으면 하네요

  • 작성자CJ 마거리트 | 작성시간 26.06.12 조금 있으면 경기가 시작 되겠네요~~
    오늘도 제컴은 말썽 이네요 ㅎ
    대한민국 화이팅 ~~~~!!!!
    하루도 행복하시기 바랍니다
    동행하여 주심에 감사드리며
    신청방은 제자료방으로 모시고 갈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