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거리트님

작성자예지(부국)|작성시간26.06.12|조회수12 목록 댓글 4

 마거리트님 반갑습니다.
한주간도 잘 보내셨지요?
오락가락 하는 날씨에
항상 건강 조심 하시길 바라구요.
편안한 방송 시간이 되세요.^^

규현 - 화려하지않은고백
강승모 - 주머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띠아모(운영) | 작성시간 26.06.12 예지야 굿머닝요..

    해피 불금날 되시라요
  • 답댓글 작성자예지(부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띠아모언니 방긋입니다.
    전철에서 꾸벅 졸다가 들여다 봐요 ㅎㅎ
    좋은날이 되세요.^^
  • 작성자CJ 마거리트 | 작성시간 26.06.12 좋은하루로 보내시고 계시는지요?
    예지님께서도 항상 건강 잘 챙기시고요
    하루도 즐겁고 행복하시기 바랍니다
    동행하여 주심에 감사드리면서
    신청방은 제자료방으로 모시고 갈께요
  • 답댓글 작성자예지(부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신청곡 잘 듣겠습니다 ㅎ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