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유나국장님!

작성자다이예나|작성시간26.06.12|조회수15 목록 댓글 8

Smokie- What can i do

박창근-어느 60대노부부의 이야기

어젯밤...
보따리 다 싸서 차에 실어놓고 잤으니
이제 치장하고 시간만되면 갑니다.
집으로..
이럴때는 왜 이리 시간이 안가는지...
이제 점심시간입니다.
국장님!
점심은 드시고 오셨을까요?

숙소가 있던 애월 한담로의 해넘이 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다이예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기사가 따라가니 기쁨조만 하면됩니다..ㅎㅎㅎ
    즐방하셔요~
    국장님!
  • 작성자커피사탕 | 작성시간 26.06.12 다이예나님~~~즐건 귀갓길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다이예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감사합니다
    커피사탕님!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예지(부국) | 작성시간 26.06.12 우와 다이예나님 사진이 멋집니다.
    덕분에 눈요기 잘 하고 있어요
    편안한 오후가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다이예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감사합니다
    예지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