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나국장님 작성자벤자민|작성시간26.06.12|조회수12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안녕하세요 노래 두곡 청합니다수고 하세요 개미두마리- 내려놓기 심규선 - 이것은 아마 마지막 꽃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CJ 유나(국장) | 작성시간 26.06.12 벤자민님 반가워요..내려놓기는 아까 예지님 청곡란에서 선물곡으로올려 드려서다른곡으로 드릴게요..ㅎㅎ 작성자예지(부국) | 작성시간 26.06.12 벤자민님 반갑습니다.아무래도 유나언니랑 마음이 통하셨나봅니다 ㅎㅎ편안한 시간이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