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나국장님

작성자벤자민|작성시간26.06.12|조회수12 목록 댓글 2

안녕하세요 

노래 두곡 청합니다

수고 하세요

 

개미두마리- 내려놓기 

심규선 - 이것은 아마 마지막 꽃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J 유나(국장) | 작성시간 26.06.12 벤자민님 반가워요..
    내려놓기는 아까
    예지님 청곡란에서 선물곡으로
    올려 드려서
    다른곡으로 드릴게요..ㅎㅎ
  • 작성자예지(부국) | 작성시간 26.06.12 벤자민님 반갑습니다.
    아무래도 유나언니랑 마음이 통하셨나봅니다 ㅎㅎ
    편안한 시간이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