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달빛님

작성자예쁜미소|작성시간26.06.12|조회수13 목록 댓글 2

달빛님한테 청곡 한게 언제인지

오래 된것 같아요

먹고사는게 바빠서

자주 오지를 못했네요

Ed Sheeran - Perfect

권진원 - 살다보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예지(부국) | 작성시간 26.06.12 예쁜미소님 즐거운 오후시간이 되세요.^^
  • 작성자CJ 검은달빛 | 작성시간 26.06.12 잊지않고 이렇게 가끔ㅁ 오셔도 환영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