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함께요^^

작성자갈매못|작성시간26.06.12|조회수13 목록 댓글 3

오늘 점심 시간은

어디로 들어 갔는지 모르게

힘찬 응원으로

보냈네요

대한민국 이기라고

목청껏 응원 했더니

배가 벌써 고파요...ㅎㅎㅎ

 

 

Laura Branigan = Gloria

Smokie = Living Next Door to Alice

Kelly Clarkson - Because of You

라이브도 항개 추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예지(부국) | 작성시간 26.06.12 ㅎㅎㅎㅎㅎ 갈매못님 반갑습니다.
    신나는 오후가 되세요.^^
  • 작성자띠아모(운영) | 작성시간 26.06.12 갈매님
    대한민국. 👍 👍 👍
  • 작성자CJ 검은달빛 | 작성시간 26.06.12 자랑스런 대한민국 축구 대표님들 홧팅~~~!!!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