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CJ 유나(국장) 작성시간 26.06.12 식사는 하셨는지요?
잘 듣겠습니다..
즐방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CJ 오딧세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찌는 듯한 유월 더위 어떻게 잘 지내고 계십니까...
식사뭐고~ㅎㅎ 축구 이겨서 너무 좋아요.ㅎㅎㅎ -
작성자예지(부국) 작성시간 26.06.12 오딧세이님 반갑습니다.
편안한 방송 잘 듣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CJ 오딧세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시원한 수박이 냉장고에서
갈증을 견디게 해주네요!~~
풍경소리 음악 동행 고맙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