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시작]]CJ 오딧세이 ◈ 낯선 이방인들의 영혼소리 ◈ [월드&팝] 20시~22시

작성자CJ 오딧세이|작성시간26.06.12|조회수8 목록 댓글 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J 유나(국장) | 작성시간 26.06.12 식사는 하셨는지요?
    잘 듣겠습니다..
    즐방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CJ 오딧세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찌는 듯한 유월 더위 어떻게 잘 지내고 계십니까...

    식사뭐고~ㅎㅎ 축구 이겨서 너무 좋아요.ㅎㅎㅎ
  • 작성자예지(부국) | 작성시간 26.06.12 오딧세이님 반갑습니다.
    편안한 방송 잘 듣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CJ 오딧세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시원한 수박이 냉장고에서
    갈증을 견디게 해주네요!~~
    풍경소리 음악 동행 고맙습니다!~~~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