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딧세이님..

작성자CJ 유나(국장)|작성시간26.06.12|조회수19 목록 댓글 4

늦은 저녁 차려 주고 

잠시 들여다 봅니다...

마치는 시간까지 즐방하세요.

 

Jackie Evancho - Je t'aime

 

Touch Of Class - Cry to Me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J 오딧세이 | 작성시간 26.06.12
    파일 찾아 놓을게요!~~
    언제나 수고 많으신 유나 국장님
    좋은 일 많이 생기시길~~소망 합니다!~~ㅎ
  • 답댓글 작성자CJ 유나(국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부엌에서 일하면서 잘 들었어요..
    선물곡까지.ㅎㅎㅎ
  • 작성자예지(부국) | 작성시간 26.06.12 유나언니 지금쫌 운동 가셨을까요?
    밤길 조심하시면서 다니세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CJ 유나(국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딸내미가 늦게 오는 바람에 아직 못나갔수.ㅎㅎ
    동네 한바퀴라도 돌고 와야겠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