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딧세이님 반갑습니다.
한주간도 잘 보내셨는지요?
식사도 맛나게 드시고 오셨을까요?
저는 늘 그랫듯이
저녁 먹고 설거지 일단 담그어 놓고
들여다 봅니다.
기운낼려고 장어 구워서
상추쌈 싸먹었구만요
혹시나 궁금해 하실까봐서요 ㅎㅎ
편안한 방송 시간이 되세요.^^
River Flows In You - 이루마
Reminiscent (회상) - 이루마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CJ 오딧세이 작성시간 26.06.12
오우!~~~집에서 장어 구이 라는 게
여간 수고 스러운게 아닌데요..ㅎㅎㅎ부럽습니다..
가족들 기운 차리라고
간장 소스로 준비 하셨나요...
아님 고추장 양념인가요.ㅎ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예지(부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지인분께서 엄청 큰 장어를
선물로 잔득 보내 주셔서
싱싱할때 구워 먹음 더 맛있는데요
양이 많아서 몇번 먹을 만큼
나누어서 냉동실에 넣었다가
한번씩 꺼내서 구워 먹습니다
두꺼워서 굽는데 시간이 좀 걸리기는 하더라구요
생강이랑 소스도 같이 보내 주셔서
편안하더라구요 ㅎㅎ
신청곡 잘 듣고 있습니다.^^ -
작성자CJ 유나(국장) 작성시간 26.06.12 잘 하셨어요...
나이 드니까 무엇이든 먹어야겠더라구요.ㅎ -
답댓글 작성자예지(부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여긴 언제 다녀 가셨데요 ㅎㅎ
운동 안가셨나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