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꼽사리 한번

작성자짐 보 리|작성시간26.06.12|조회수30 목록 댓글 14

오늘
기분좋은
역전승

오딧세이님 - 알아서..ㅋ
뜨로또로
라이브면 더 조쿠 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CJ 유나(국장) | 작성시간 26.06.12 짐 보 리 중간중간 조금씩 따라
    부르시기는 하더라구요.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짐 보 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CJ 유나(국장) ㅋㅋㅋㅋ 노래방 체질 이신가봐용
  • 작성자짐 보 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미츠

    시낭송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짐 보 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오래오래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짐 보 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ㅍㅎㅎ

    오딧세이님
    잘 쫌 하셔용

    타이밍이 삐끗해서
    몬들어오자나여

    오늘 모처럼
    음방들으니
    옛감정이 되살아날 뻔 ㅋㅋㅋㅋ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