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기분좋은
역전승
오딧세이님 - 알아서..ㅋ
뜨로또로
라이브면 더 조쿠 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CJ 유나(국장) 작성시간 26.06.12 짐 보 리 중간중간 조금씩 따라
부르시기는 하더라구요.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짐 보 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CJ 유나(국장) ㅋㅋㅋㅋ 노래방 체질 이신가봐용
-
작성자짐 보 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미츠
시낭송
-
작성자짐 보 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오래오래
-
작성자짐 보 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ㅍㅎㅎ
오딧세이님
잘 쫌 하셔용
타이밍이 삐끗해서
몬들어오자나여
오늘 모처럼
음방들으니
옛감정이 되살아날 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