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승부욕이..불타오릅니다

작성자짐 보 리|작성시간26.06.12|조회수46 목록 댓글 23

결국은
7 번째 땅굴
청곡을 하게 하시네요

울엄니
연명치료 들어간지
4일째 ㅜㅜ

연명의료거부증 도
잇는데..

남동생은 섬으로 촬영
일하러 가서
한달 걸리고
6월말에나
나온다하니..ㅜ

남동생이 와서
엄마를 마지막이라도 봐야할 것 같기도 하고.

사실 저도 무섭고 겁나고
눈물나고..


그렇습니다용
그렇다고용

궁금하진 않겟지만 ㅜㅋ

오늘도 오전 알바하고
오후 엄마보고
답답해서
헬스장 갓다와서
폭풍흡입하고
자려다가
음방출입햇네용

그래도 간만에 들으니
좋으네용

Maria Farantouri - Bella Ciao

Solveig Slettahjell - Time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짐 보 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CJ 오딧세이 참나

    얼굴이
    어찌
    생겻는지도
    모르는디..

    암튼
    지금 울엄니는
    연명치료중 이예요
    연명치료를 거부하면
    급격히 운명하실 수 잇다는거죠 ㅜ

    백화점이고
    시장이고
    안봐욧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해 달 별 ♥ | 작성시간 26.06.12 오랜만입니다
    짐보리님 !!!
    몸도 마음도 많이 힘드시죠 ?
    힘내시구요
    건강을위해
    식사 거르시면 아니되어요 건강하셔야 어머니 를 보살필 수 있으니요 ...
    아무리 불러도 엄마 엄마 아름답지요...
  • 답댓글 작성자짐 보 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네네네
    해 달 별 님
    오늘도

    엄마를
    마니 부르고 왓네요 ㅜ

    근데
    눈물이
    계속 흘러요

    고맙습니다

    고운밤되셔요 ^
  • 답댓글 작성자해 달 별 ♥ | 작성시간 26.06.12 짐 보 리 이별은 단 한순간이드라구요 엄마와의 이별은 더 많이 힘들지만 엄마앞에서 많이 울지 마시고 종교는 모르지만
    엄마 를 위해 기도 많이 해 주세요 편안하시라구요 ㅠㅠㅠ 저도 기도 해 드리겠습니다 ...

    많이 긴장되고 무섭고 두려운밤 !!!
    멀리 있지만 맘 속 으로 따스히 안아드리겠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짐 보 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해 달 별 ♥ 너무
    공감해주시고
    위로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