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국은
7 번째 땅굴
청곡을 하게 하시네요
울엄니
연명치료 들어간지
4일째 ㅜㅜ
연명의료거부증 도
잇는데..
남동생은 섬으로 촬영
일하러 가서
한달 걸리고
6월말에나
나온다하니..ㅜ
남동생이 와서
엄마를 마지막이라도 봐야할 것 같기도 하고.
사실 저도 무섭고 겁나고
눈물나고..
모
그렇습니다용
그렇다고용
궁금하진 않겟지만 ㅜㅋ
오늘도 오전 알바하고
오후 엄마보고
답답해서
헬스장 갓다와서
폭풍흡입하고
자려다가
음방출입햇네용
그래도 간만에 들으니
좋으네용
Maria Farantouri - Bella Ciao
Solveig Slettahjell - Time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짐 보 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CJ 오딧세이 참나
얼굴이
어찌
생겻는지도
모르는디..
암튼
지금 울엄니는
연명치료중 이예요
연명치료를 거부하면
급격히 운명하실 수 잇다는거죠 ㅜ
백화점이고
시장이고
안봐욧
-
작성자해 달 별 ♥ 작성시간 26.06.12 오랜만입니다
짐보리님 !!!
몸도 마음도 많이 힘드시죠 ?
힘내시구요
건강을위해
식사 거르시면 아니되어요 건강하셔야 어머니 를 보살필 수 있으니요 ...
아무리 불러도 엄마 엄마 아름답지요... -
답댓글 작성자짐 보 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네네네
해 달 별 님
오늘도
엄마를
마니 부르고 왓네요 ㅜ
근데
눈물이
계속 흘러요
고맙습니다
고운밤되셔요 ^ -
답댓글 작성자해 달 별 ♥ 작성시간 26.06.12 짐 보 리 이별은 단 한순간이드라구요 엄마와의 이별은 더 많이 힘들지만 엄마앞에서 많이 울지 마시고 종교는 모르지만
엄마 를 위해 기도 많이 해 주세요 편안하시라구요 ㅠㅠㅠ 저도 기도 해 드리겠습니다 ...
많이 긴장되고 무섭고 두려운밤 !!!
멀리 있지만 맘 속 으로 따스히 안아드리겠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짐 보 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해 달 별 ♥ 너무
공감해주시고
위로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