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흙손님!

작성자다이예나|작성시간26.06.14|조회수20 목록 댓글 3

조용필-상처

나훈아-공


또 혼자가 된 밤입니다.
새소리도 잠든 밤!
저 멀리에서 간간이 짖어대는 개소리만이 울려퍼지는 적막강산입니다.
얼릉 날이 밝기를 바래봅니다.
날이 밝으면
새도 울고
햇살도 다가오고
바람이도 오지요~
더욱이 내가 찿아 나설곳도 생기고...ㅎ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J*흙손^^* | 작성시간 26.06.14 다이예나님 밤가워요~~~^^

    건강하신거죠???

    한주 빠지면.... 거의 한달이 되는것 같아요...ㅋㅋ
  • 작성자CJ 유나(국장) | 작성시간 26.06.14 선인장꽃이 참 이쁘더라구요..
    휴일 잘 보내셨지요?
  • 작성자봄이닷 | 작성시간 26.06.14 천년초가 가득이네요
    잘 들었어요
    좋아하는 곡 상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